알로에의 뿌리를 내린것도

알로에의 열매를 거둔것도

먼저한 알로에 사랑, 생명사랑되어

Issue & News

김정문알로에 이슈 & 뉴스

작성자 : 홍보부
제 목 : 김정문알로에, AMIS & W-재단 자선 바자회 참여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 www.aloe.co.kr)는 지난 6일 강남 SJ쿤스트할레에서 열린 AMIS & W-재단 자선 바자회에 참여했다.

AMIS & W-재단 자선 바자회는 국내 및 캄보디아의 어려운 아이들을 돕기 위해 환경부 산하 환경보호 단체인 W재단과 연예인 봉사단 AMIS에서 주최한 행사로, 년2회 개최되며 수익금 전액은 국내 및 캄보디아의 어려운 아이들을 돕기 위한 기금으로 사용되어지고 있는 행사이다.

김정문알로에는 대표 장수 화장품인 큐어플러스크림과 퓨어알로에 젤리크림 등을 이번 바자회에 제공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여 AMIS & W-재단의 뜻 깊은 활동에 동참하였다.

또한, 개그맨 이수근, 시스타의 소유, 예원, SNL 크루, 제시 등 연예인 20여명도 자선 바자회에 참여 홍보하여 눈길을 끌었다. 김정문알로에는 자연주의, 인간존중, 사회기여를 경영이념으로 하는 회사로, 1985년부터 ‘산수유 제도’를 통해 매년 생활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으며, ‘만만만 생명운동’을 통해 최빈국 아이들을 후원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이다. 앞으로, W-재단과 함께 세계 환경 보전과 기후난민 구호 활동 등 다양한 공익 활동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AMIS 봉사단체는 축구선수, 영화감독, 연예인 등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모여 만든 단체로 자선이벤트, 자선 바자회 등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W-재단은 공익재단법인 국제구호기관으로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기업 단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세계 환경보전과 기후난민 구호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곳이다.